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퇴계동 짬뽕 맛집 몽짬뽕 / 치킨탕수육 / 고기짬뽕

by 친절한 서연씨 2023. 7. 31.
728x90

춘천 퇴계동 짬뽕 맛집 몽짬뽕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105번길 17 1층
영업시간  : 월~토 10:30~15:00    ※2023년 7/31~8/3 여름휴가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69-7979
주차장 : 주차장 없음 
             * 골목 주차 하셔야 해요. 주차가 힘들어요. ㅠㅠ
제로페이

몽짬뽕위치
출처:네이버

메뉴

폭염인데도 왜 뜨끈한 짬뽕이 먹고 싶은거죠? 갑자기 몽짬뽕의 고기짬뽕이 너무 땡겼어요.

오후 3시까지만 운영을 하셔서 평소에는 먹고 싶어도 회사 점심시간이 너무 짧아 먹지를 못 먹는 집이에요.

평일 점심에는 거의 만석이라고 하네요.

전 토요일 12시쯤 방문을 했습니다.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몽짬뽕은 단점은 주차예요. 골목에 주차할 곳이 없어 한 바퀴 삥 돌다가 겨우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1인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 하기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공기밥은 셀프에요. 무료로 무제한 제공되어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전 짬뽕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공기밥은 패스했습니다.

엄마와 2명이서 방문을 했어요. 전 짬뽕, 엄마는 짜장, 그리고 군만두 1개를 주문했습니다.

몽짬뽕은 치킨탕수육이 필수인데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군만두를

시켰습니다.

728x90

군만두는 고기 만두고 6개가 나왔습니다. 

바싹 구워진 비주얼을 보고 감탄을 했어요. 하지만 맛은 그냥저냥이었어요. 실망 ㅠㅠ

다음에는 치킨탕수육을 시키고 남으면 포장해야겠어요.

드디어 짬뽕과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짬뽕은 고기짬뽕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도 칼칼하고 아주 진해요.

배가 부른데도 국물을 계속 떠먹게 되네요. 중독성 있어요 ㅎㅎ

그리고 살짝 맵기는 한데 맵찔이인 저도 먹을만했습니다.

 

짜장은 제가 안 먹어봐서 평가하기는 어렵지만, 엄마가 맛있다고 하네요.

전 중국집 가면 짜장, 짬뽕 고민하다 늘 짬뽕을 시키게 되더라고요.

짬뽕 매니아인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제가 앞전에 리뷰한 장은짬뽕하고는 완전 다르네요.

같은 집이라고 소문나긴 했는데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아무튼 맛이 다릅니다.

몽짬뽕이 훠얼씬 맛있습니다.

 

재방문 의사도 당연히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