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동내면 막국수 맛집 대룡산막국수, 닭갈비 / 춘천 순메밀막국수 / 춘천 메밀전병

by 친절한 서연씨 2023. 8. 2.
728x90

춘천 동내면 막국수 맛집 대룡산막국수, 닭갈비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동내로 181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브레이크타임 151:00~17:00
 전화번호 : 033-261-1421
주차장 : 전용 주차장 보유
제로페이, 예약가능, 단체석

대룡산막국수
출처:네이버

메뉴

대룡산막국수 메뉴
대룡산막국수
출처:네이버

점심에 회사 동료가 대룡산막국수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좋아라 따라갔습니다.
대룡산막국수는 춘천에서 유명해요. 그런데 전 희한하게 한 번도 가보지 않았어요.
매번 소양댐에 있는 명가막국수만 갔었거든요.
이제야 먹어보네요.
최근에 3층짜리 건물을 지어서 이전을 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평일 점심에 방문을 했는데 예약을 안 했음 웨이팅을 할뻔했습니다.평일 점심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대룡산막국수

메밀싹무침이 들어간 대룡산막국수의 시그니처인 메뉴인 대룡산 순메밀 막국수(메밀 100%)를
주문했습니다.
감자전을 먹고 싶었는데 감자전을 팔지 않아 메밀전병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동치미와 열무김치, 그리고 절편떡이 나옵니다.
제가 먹는거에 눈이 멀어 먹다가 찍었어요. 
 

728x90

아래 나오는 전병도 원래 3줄이에요. 1줄은 이미 꿀꺽했습니다. ㅎㅎ

메밀전병

대룡산막국수의 메밀전병은 다른 음식점과 달리 기성품이 아니에요.
메밀싹메밀전병인데 살짝 매콤한 게 진심 맛있습니다.

대룡산순메밀막국수

드디어 대룡산순메밀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와!! 양도 많네요.
참!! 이집은 로봇이 서빙해 주네요. ㅎㅎㅎ 
 
메밀새싹이 엄청 푸짐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딱맞게 살얼음도 들어가 있고요. 특이하게 볶음 다진 고기가
들어있어요.
동치미를 넣어서 먹어도 되고 별도로 식초, 설탕, 겨자를 추가해서 먹어도 되는데
전 비빔막국수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동치미 없이 먹었습니다.
식초, 설탕, 겨자를 추가 안 해도 제입맛에 맛있고요.
참!!! 양념장은 조금 더 넣었어요. 제가 좀 간이 센 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양념장이 더 필요하시면 셀프바에 가서 마음껏 갖다가 먹으셔도 돼요.
 
사실 전 순메밀은 좋아하지 않아요. 쫄깃한 맛이 없어서요.
그런데 사실 놀랬습니다. 메밀새싹이 아삭해서 그런지 뚝뚝 끊어지는 느낌이 없었어요.
메밀새싹무침이 정말 맛이 배가 되네요. 왜 시그니처인지 알겠어요. 
그리고 적당히 매콤하고 고소해요.  정말 맛있습니다. ^^
 
기존에 늘 가던 명가막국수와는 또 다른 맛이에요. 
지금 당장은 대룡산순메밀막국수가 더 생각나네요~~적극 추천입니다. 드셔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