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명동 냉면 맛집 함흥냉면옥 / 춘천시청 맛집 / 춘천 육개장 맛집

by 친절한 서연씨 2023. 7. 5.
728x90

춘천 냉면 맛집 함흥냉면옥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시청길 16-1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54-4994
주차장 : 주차장 없음 
             * 주변 시청공영주차장, 새명동공영주차장 30권 무료주차권 줌.
                * 시청 주차장은 주말, 국공휴일은 무료
                * 점심 11:30~13:30 도로변 주차 허용

포장가능, 제로페이

춘천한흥냉면옥
출처:네이버

메뉴

 

진짜 올여름 왜 이렇게 더운 거죠? 춘천도 이젠 정말 푹푹 찌네요.

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요. 최근 냉면은 함흥냉면옥 퇴계점을 자주 방문했었는데요.

사실 명동에 있는 함흥냉면옥이 본점이에요. 정말 정말 오래오래 된 집이에요.

평일 점심에는 근처에 시청, 도청이 있어 늘 사람으로 붐비는 곳이어요. 

평일 점심은 대기타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네요. 

주차가 불편해 퇴계점만 방문을 했지만 오늘따라 명동에 위치한 함흥냉면옥이 먹고 싶어

방문했습니다.

주말에는 시청주차장이 무료라 시청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세요.

평일에는 시청주차장과 새명동공용주차장 30분 무료주차권을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시청주차장에 주차하실 경우 지하2층 D구역 D3옆 계단을 이용하시면 가깝습니다.

참! 평일 점심 11:30~13:30 도로변 주차 허용됩니다.

참고하세요~

오랜만에 갔더니 리모델링을 싹 해서 깔끔하네요. 전체 다 입식으로 바뀌었고요.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더니 다행히 대기는 안 타고 바로 들어갔어요.

여기서 또 고민이 시작됩니다.

 

728x90

냉면을 먹으러 갔지만 사실 이 집 육개장도 끝내주거든요.

고민고민하다 육개장을 주문했습니다.

친구는 회냉면을 주문했고요.

회냉면
함흥냉면옥 육개장
회냉면
함흥냉면옥 회냉면

역시 육개장 먹기 잘했네요. 물론 친구의 회냉면(명태회)도 뺏어먹었어요. 

친구가 곱배기 시킬걸 하고 후회하네요.

함흥냉면옥 퇴계점도 정말 맛있거든요. 그런데 이 집은 냉면이 더 쫄깃해요.

양념도 진짜 잘 배어있고요. 정말 맛있습니다.

육개장은 고기도 많이 들어가고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과 깍두기와

함께 먹으니 맛이 배가 되네요.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요. 부드러우면서 결론은 맛있습니다. ㅎㅎ

참! 냉면만 주문하시면 무절임만 반찬으로 나옵니다.

 

올 여름에는 참 많이 방문하게 될 거 같네요. ㅎㅎ다들 더위조심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