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인생 곱창 맛집 [착한곱한우곱창 1호점] / 후평동

by 친절한 서연씨 2023. 5. 26.
728x90

춘천 인생 곱창 맛집 착한곱한우곱창 1호점

 

별점         ★★

 
          춘천 후평동 한우곱창 인기 맛집
          예약 필수!! 가성비 갑!! 맛도 갑!!

          하루 50인분만 한정판매

          꽉 차있는 곱, 주문 필수 볶음밥
          재 방문 의사는 100%.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백령로 214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17: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252-8872
주차장 : 없음.
제로페이, 예약

메뉴

착한곱한우곱창
출처:네이버

 

드디어 제가 그렇게도 먹고 싶은 한우곱창집을 방문했습니다.

곱창은 호불호가 많아 자주 먹으러 못 가요. ㅠㅠ

오늘은 곱창에 진심인 사람들이랑 후평동에 위치한 착한곱한우곱창을 방문했습니다.

착한곱한우곱창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항상 사람이 많아요. 그래서 예약은 필수!!

예약을 하고 6시 30분쯤 방문을 하니 좀 한가했어요. 하지만 7시가 지나자 자리가 꽉 찼습니다.

착한곱한우곱창의 단점은 하나예요.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직원분은 건너 편 골목에 주차하시는 게 제일 나을 거 같다고 하시네요.

전 2차로 하이볼을 먹을 생각에 차는 집에 두고 왔습니다. ^^

착한곱한우곱창
출처:네이버

 

728x90

성인 3명이서 한우모듬(곱창, 막창, 대창)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초벌구이해서 나와서 시간이 좀 걸려요. 추가로 주문하실 때 미리미리 주문하시면

더 빠르게 드실 수 있으세요.

기본반찬으로 선짓국, 콩나물무침, 부추무침과 간과 천엽 등등이 나옵니다.

간과 천엽은 추가가 안돼요. 추가하실 거면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전 부추무침은 무조건 불판에 구워서 같이 먹어요.

기름에 구운 부추무침은 말 안 해도 아시겠죠? 무조건입니다.

착한곱한우곱창
착한곱한우곱창

3명이서 완전 흡입을 했습니다. 뜨거운 줄도 모르고 입으로 먼저 넣다 보니 입안에서

곱창 곱이 줄줄 흘러 입천장이 다 까졌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으니 이 정도 아픔은 PASS

한우 모듬 중에 전 곱창이 제일 맛났습니다.

다음에는 모듬 말고 곱창으로만 주문할 거예요.

 

곱창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참!!! 착한곱한우곱창집 콩나물무침이 예술입니다.

계속 리필요청을 해 직원분한테 눈치가 보일 정도였어요.

집에서 하면 왜 이맛이 안 나는 거죠?? 

콩나물무침도 불판에 구워서 같이 먹었어요. 

착한곱한우곱창
착한곱한우곱창

더 이상 들어갈 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필수템인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가운데에 생계란을 넣어주셨어요. 반쯤 익으면 섞어서 먹으라고 했습니다.

와!!! 감탄이 나오네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ㅠㅠ 어제 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 싶어요.

 

맛도 최고~~ 가성비 또한 최고인 착한곱한우곱창 1호점 정말 추천합니다.

석사동에도 2호점이 생겼다고 하네요.

조만간 2호점에 방문할 거예요. 후기 올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