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막창 맛집 포대인 대구막창 / 후평동 맛집 / 인공폭포 / 돼지막창

by 친절한 서연씨 2023. 5. 29.
728x90

별점         ★★

 
            춘천 후평동 돼지막창 맛집 
            탱글탱글, 쫄깃쫄깃한 돼지막창
            90% 이상 초벌되어 바로 먹을 수 있음!!
            예약 필수
            재 방문 의사는 100%.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보안길 21
영업시간  : 월, 화, 목, 금, 토, 일  16:00~24: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41-6859
주차장 : 없음. 골목 주차(우미린 쪽 주차 추천)
예약가능, 제로페이

출처:네이버

메뉴

포대인대구막창메뉴
포대인대구막창

 

저는 막창, 곱창 같은 내장류를 참 좋아하나 봐요.

최근에 곱창을 먹었는데 오늘은 또 막창을 먹고 싶어 후평동 인공폭포 사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포대인대구막창집을 방문했습니다.

포대인대구막창은 좀만 늦어도 웨이팅이 있는 집이라 5시 30분 방문했더니 벌써 4 테이블

정도가 먹고 있었어요.

내부도 좁아요. 8 테이블 정도 있고 모두 입식테이블입니다.

동그란 스테일레스 테이블이 노포 분위기가 났습니다.

그리고

좁은 골목 안에 있어 주차도 전쟁이에요. 전 우미린 상가 쪽에 주차했습니다.우미린 상가 쪽이 그나마 주차자리가 있고 편했어요.

 

성인 2명이서 막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된장소스에 쪽파, 깻잎 넣고 청양고추까지 넣어 소스를 만들고 기다렸습니다.

포대인대구막창은 막창이 초벌구이되어 나오는데 90프로 이상 익어 나와 10초 정도만 익혀뒤집었을 때 뽀글뽀글 올라오면 바로 먹으라고 하셨어요.참!! 추가 주문하실 때 미리 주문하셔야 해요. 초벌구이로 나와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에요.

포대인대구막창

와!!! 미쳤습니다. 탱글탱글 쫄깃쫄깃 제가 먹고 싶었던 바로 그 식감이에요.

사진 보셨죠? 노릇노릇!! 예술입니다.

막창은 왜 이렇게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 부르죠? 추가로 1인분 더 주문하고, 된장찌개와

추억의 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추억의도시락
포대인대구막창

음~ 추억의 도시락은 좀 실망이었어요. 오늘만 그런 건가요?

참기름이 들어가서 고소한데 김치가 너무 부족했어요.

싱거워 반찬으로 나온 김치를 넣어서 먹었더니 그나마 괜찮네요.

가격도 6,000원이나 했는데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ㅠㅠ

된장찌개
포대인대구막창

그래도 된장찌개는 맛있었어요. 청양고추 팍팍 넣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칼칼한 게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두부도 부들부들한 게 계속 수저가 갔어요.

된장찌개까지 해치웠더니 드디어 배가 차네요~~

 

오늘도 행복한 날이네요~~~ 포대인대구막창 춘천 돼지막창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