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거두리 소바 맛집 소복소복 / 메밀소바 / 새우튀김 / 장어 소바

by 친절한 서연씨 2023. 5. 20.
728x90

            별점         ★★

 
            춘천 거두리 소바 맛집 소복소복 
            바사삭 새우튀김, 탱글탱글 메밀 소바
            비주얼 합격!! 양 합격!!
            더운 여름에 찰떡궁합 더위 날리기~
            웨이팅 기본 맛집
            재 방문 의사는 100%.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거두택지길44번길 7-14, 1층
영업시간  : 화, 수, 목, 금, 토, 일  11:00~15:00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61-6835
주차장 : 없음. 골목 주차 (난이도 높아요)
예약 X, 배달, 포장 X(새우튀김만 포장 가능)

소복소복
출처:네이버

메뉴

소복소복
거두리 맛집 소복소복

★ 10월부터 동절기 메뉴
     땡비면 11,000원 / 꿀벌면 11,000원
* 땡비면은 매운 라면, 꿀벌면은 안매운 라면

 

오늘 28도가 넘는 한여름 날씨였어요. 친구가 시원한 소바가 먹고 싶다면서
거두리 유명한 소바 맛집이 있다고 저를 데려갔습니다.
전 평소에 소바를 그렇게 즐겨 하지 않았기에 매운 라면도 같이 판다는 
말에 따라 갔습니다. 
 

728x90

웨이팅이 늘 있는 곳이라며 점심시간 되기 전인 11시 45분쯤 방문했는데
이럴 수가!!! 앞에 8팀이나 있었어요. ㅠㅠ

소복소복
춘천 소복소복
춘천 소복소복

3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이럴 수가~~~ 주문하려고 했던 매운 라면 '땡비면'이 동절기 메뉴였어요. ㅠㅠ
할 수 없이 새우소바를 주문했습니다.
춘천 소복소복은 주문과 동시에 면을 삶기 때문에 면 삶는 시간만 5분에서 6분이
걸린다고 쓰여있는데 저는 30분이나 지나서야 소바를 먹을 수 있었어요.
먹기 전부터 진이 빠지네요 ㅠㅠ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새우소바
소복소복 새우소바

드디어 새우 소바가 나왔습니다. 춘천 소복소복은 장어소바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장어소바는  큰 장어 튀김이 올라가 있어요.
전 평소 장어보다 새우를 좋아하기에 새우 소바를 주문했어요.

새우소바 비주얼 보세요. 양도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새우튀김을 한입 베어 먹었는데 너무 아삭하고 진심 맛있었어요. 소바 전문점이 아니고 새우튀김 전문점 아닌가요? 
ㅎㅎ
와사비 풀어서 폭풍 흡입했어요. 속이 다 시리네요.
더운 날씨에 정말 딱이었습니다.
참!! 제가 서두에 소바를 안 좋아하는 편이라고 쓴거 맞죠?
소바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한테도 정말 맛있었어요.
메밀면이 정말 탱글탱글합니다. 국물도 깔끔한 게 진심 맛있어요.
그리고 국물에 튀김가루들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별미인 거 같아요.
 
더운 여름에 왜 소바를 먹는지 알 거 같습니다.
동절기에도 꼭 방문할 거예요. 오늘 못 먹어본 매운 라면 "땡비면"을 먹을 거예요.
동절기에 후기 올릴게요.
 
다들 소복소복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