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만두 맛집 이순례손만두 / 명동 김치만두 / 만둣국 / 뉴진스 민지

by 친절한 서연씨 2023. 6. 29.
728x90

춘천 손만두 맛집 이순례손만두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아침길 12-1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10:00~21:00 
                     일 10:00~17:00
                     라스트오더 20:15 / 일요일은 16:15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42-0066
주차장 : 주차장 없음 / 건너편 동사무소 또는
               가게 왼쪽 골목으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오른쪽에 주차장 있음.
포장가능, 제로페이
이순례손만두
출처:네이버

메뉴

이렇게 더운 날 왜 뜨거운 만둣국이 먹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워낙 만두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최근 푹푹 찌는 더위에
막국수나 냉면만 찾았거든요.
그런데 오늘 미친듯이 만둣국이 당겨 명동에 위치한 이순례손만두를 방문했습니다.
저녁 7시 넘어간지라 이순례손만두 맞은편에 있는 동사무소에 차를 세웠습니다.
 

728x90

이순례손만두의 단점은 주차에요.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서 골목에 알아서 주차하셔야 해요.
전 건너편 동사무소나 가게 왼쪽 골목에서 조금 올라가면 위치한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그런데 둘다 자리라 없을 때가 많아요.

성인 2면이서 손만둣국 2개와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전 만두국의 떡을 좋아하지 않아 손만둣국을 주문해요. 다른 곳과 달리 떡이 안 들어간
만둣국 메뉴가 있어서 별도로 요청을 하지 않아도 되어 편합니다.
 
벽면을 보니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네요. 
그중에서도 뉴진스의 민지가 이곳을 방문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드디어 군만두가 나왔습니다.

군만두
군만두

이순례손만두는 고기가 들어간 김치만두만 있어요. 그리고 엄청 큰 왕만두예요.
군만두는 튀기듯이 튀겨서 엄청 맛있었어요. 잘 튀겨긴 저 비주얼 보세요.
어찌 안 먹을 수가 있을까요~그리고 다들 기름맛 맛있는 거 아시죠? ㅎㅎ

손만두국
손만두국

만둣국이 나왔습니다. 김치만두고 왕만두예요. 6알 들어있어요.
엄마가 집에서 만든 그 맛입니다. 느끼하지가 않아요. 그렇다고 맵지도 않습니다.
제가 만두를 좋아해서 춘천에서 웬만한 만두집은 다 먹었는데 이 집 만두 진심 맛있어요.
 
와~~ 배가 너무 불러서 저 3개밖에 못 먹었어요. ㅠㅠ 나머지 3개는 앞사람한테 토스 ㅎㅎㅎ
양이 진짜 많아요. 국물은 밥 말아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 ㅠㅠ
참!! 이 집 배추김치가 리얼 맛있습니다. 3번을 리필해 먹었어요.
리필바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도 직원?? 분이 친절하셔서 ~~~
겨울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아요.
그나마 지금은 여름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재방문이사 100%입니다. 콩국수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전 콩국수는 안 좋아해서 PASS
이순례손만두 적극 추천해요.
 
배민에도 등록되어 있던데 저희 집하고는 너무 멀어요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