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남춘천역 막국수 맛집 '현대메밀' / 퓨전 막국수, 감자전, 메밀전병, 수제비 등

by 친절한 서연씨 2024. 7. 1.
728x90

춘천 남춘천역 막국수 맛집 [춘천 현대메밀]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남춘로5번길 29-1 1층
                    * 남춘천역 2번 출구에서 360m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11:00~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점심 14:45 / 저녁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09-0538
주차장 : 주차장 없음. 골목 주차 및 가게 앞 주차
제로페이

메뉴

 

토요일 점심 친구와 만나 더위에 제격인 막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남춘천역 근처에 '현대메밀'이라는 퓨전 막국수집이 새로 생겼다고 하여 방문을 하였습니다.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 주차하는데 좀 힘들었어요. 골목에 겨우 주차를 하고 들어갔는데, 

한옥을 리모델링한거같은 외관이 뭔가 감성 있어 보였습니다.

내부도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전체 입식테이블이었습니다.

10개 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참고로 사장님이신지 음식 만드시는 분이 참 젊으시더라고요.

기본 반찬으로 김치 겉절이가 나오는데 새콤달콤한게 김치만 먹어도 참 맛있네요.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센스있게 머리 고무줄까지 구비되어 있네요. ㅎㅎ

리뷰이벤트도 있어 리뷰를 쓰니 메밀전병이 나왔습니다.

 

728x90

 

4조각이 나와요. 둘이 가서 사이드로 먹기에는 딱 좋았어요. 샐러드에 발사믹 소스까지....

젊은 사장님 감각이 엿보이네요. 메밀전병도 참 맛있었어요. 별도로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비빔막국수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워낙 막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엄청 기대를 하고 먹었어요. 

비주얼은 대룡산 막국수와 비슷하네요.

일반 막국수집과 다르고 육수가 별도로 없어요. 막국수인데 기존에 먹어봤던 전통 막국수와는

완전 다르네요. 묵은지까지 들어가 있어 딱 비빔국수 맛이었습니다.

전 비빔국수도 엄청 좋아하는지라 현대 메밀 비빔 막국수 또한 제 취향이네요.

다만, 간이 좀 세서 기본 간을 좀 약하게 하고 양념장을 별도로 줬으면 더 좋았을껄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친구가 워낙 소식하는 친구라 스프링감자전을 먹지는 못했어요.

옆테이블에서 감자전을 시켰는데 감자전위에 베이컨, 치즈등등으 올라가있는게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가볍게 술한잔 하러 오셔도 좋을꺼같네요.

 

전 재방문의사 100프로입니다. 전통 막국수가 아닌 퓨전 막국수, 비빔국수같은 비빔메밀막국수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 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