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거두리 꿀돼지 김치찌개 / 밥 무한리필, 가성비 좋은

by 친절한 서연씨 2023. 11. 1.
728x90

춘천 거두리 꿀돼지 김치찌개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거두택지길14번길 33
영업시간  : 월, 화,수,목,금,토 11: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00
전화번호 : 033-262-8393
주차장 없음, 골목 주차, 제로페이

출처:네이버

메뉴

출처:네이버

평일 점심에 거두리 먹자골목에 사람이 붐비는 김치찌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거두리 먹자골목에 있는 "꿀돼지 김치찌개"입니다.

우선 주차 난이도가 높아요. 점심에 갔더니 주차하느라 진땀 뺐습니다.

와우!!! 사람이 엄청 많네요. 대기 있는 날도 많다는데 다행히 대기없이 들어갔습니다.

모두 다 입석이고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구조에요.

김치찌개 1인이 9,000원입니다. 요새 물가가 엄청 올랐잖아요. 신북읍에 있는 초가뭉텅찌개도 1인분에

11,000원으로 올랐더라고요.

꿀돼지 김치찌개는 가성비 갑이네요~

 

728x90

기본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네요. 6가지 반찬이 나옵니다. 저 중에 계란말이가 진심 맛있었어요.

리필 요청도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라면 사리도 미리 시켰습니다. 

참!!! 밥은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저 무한 좋아합니다. ㅎㅎㅎ

드디어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2인분입니다. 

음~~~ 김치찌개가 신맛이 있고 단맛은 적네요. 생각보다 칼칼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는 좀 저렴한 고기를 사용한거 같아요. 나쁘진 않지만 또 방문은 안할꺼 같네요.

그런데 왜 이렇게 사람이 붐비는 거죠? ㅎㅎ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가요? 

나쁘진 않아서 한그릇 싹싹 비우긴 했습니다. 

 

라면사리도 김치찌개를 다 먹은 후에 넣으라고 하셔서 라면 사리도 마지막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육수가 모잘라서 육수 리필도 했고요.

그냥 쏘쏘였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순 있지만 전 또 방문의사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맛있는 하루가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