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인형극장 근처 맛집 옛날손장칼국수, 손만두 / 사농동 맛집

by 친절한 서연씨 2023. 11. 16.
728x90

춘천 장칼국수, 만두맛집 "옛날손장칼국수"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3045-3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일 10:30~19:00
                    매달 2, 4번재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53-5565
주차장 없음, 길가 주차

메뉴

 

갑자기 강릉에서 먹은 장칼국수가 먹고싶어 네이버 폭풍 검색을 했더니 춘천인형극장 근처에 있는

옛날 손 장칼국수집이 리뷰도 좋아 방문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VJ특공대에도 나온 집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가게는 많이 허름했습니다. 손맛이 느껴질꺼같은 그런 모습이네요. ㅎㅎ

장칼국수와 김치찐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전 만두는 김치만두만 먹거든요.

반반도 가능하고 김치, 고기로만도 주문가능합니다.

와!!! 김치만두가 너무 맛있어요. 살짝 매콥하게 집에서 빚은 손만두 같았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해서는 만두국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드디어 장칼국수가 나왔습니다. 강릉에서 맛본 장칼국수와는 완전 다른 맛이네요.

강릉에서 맛본 장칼국수는 엄청 자극적이었거든요.

사농동에 위치한 옛날손 장칼국수는 우거지가 들어간 구수한 된장 맛 장칼국수였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요.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먹고싶은 맛이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다진고추를 팍팍 넣어 먹었습니다.

무생채와 김치와 같이 먹으니 진심 맛있네요.

주변에 남자분들은 밥도 말아 먹더라고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배가 불러 밥까지는 못먹었어요. ㅠㅠ

 

자주 생각날꺼같은데 평일에는(토요일 제외) 7시까지 하지 않아 직장 생활을 하는 저에게는

평일에 먹기 힘든 음식이에요. ㅠㅠ

만두가 너무 맛있어 만두국도 물어보니 일요일에는 만두국을 아예 하지 않는다고 해요. 대신 일요일을 제외한

날에는 만두국을 한다고 하니 토요일날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만두는 손꼽히게 맛있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