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왕돈까스 홍익돈까스 춘천점 / 파스타

by 친절한 서연씨 2023. 4. 25.
728x90

춘천 홍익돈까스 춘천점

 

                  별점         ★★☆☆

 
                         왕돈까스가 유명하나, 특별히 맛있지는 않음.

                               1인 1 돈까스 절대 주문하지 마시고, 다양하게 주문해서 같이 먹기를 추천
                               재 방문 의사는 없음.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새롬공원5번길 11
영업시간  : 월~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라스트오더 14:15 , 20:15

전화번호 : 0507-1368-6585
주차장 : 주차장 있으나, 협소함

* 예약 및 포장판매는 하지 않음

홍익돈까스위치
홍익돈까스 위치

  메뉴

홍익돈까스메뉴
출처:네이버

 

728x90

 

 

홍익돈까스전경
홍익돈까스 전경

 성인 3명이서 홍익돈까스 춘천점을 방문했습니다. 홍익돈까스 춘천점은 건물이 참 이국적인 게 이뻐요.

웅장한 느낌이 드네요. 가게 앞 주차장이 있지만 너무 협소해서 자리가 없으면 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해야 해요. ㅠㅠ

 

그리고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기다리지 않고 먹을 정도였어요. 매장도 깔끔하네요.

홍익돈까스키오스크
홍익돈까스 키오스크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하기 편했습니다.

저희는 홍익돈까스(소스 따로), 새우볶음밥(중간맛), 볶음짬뽕, 소우동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새우볶음밥은 맵기가 조절가능했고요. 볶음짬뽕은 매운맛 한 가지예요.

여기 홍익돈까스는 왕돈까스에요. 크기가 매우 크기 때문에 남으면 포장을 하려고 소스 따로를

주문했어요.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는 보신대로 크기가 아주 커요. 여자 혼자서는 못 먹을 정도의 양이에요.

바싹 튀겨져서 처음엔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먹다 보니 속이 느글느글......

그래서 다른 메뉴 3가지를 시킨 거였어요.

홍익돈까스는 특별한 맛은 없네요. 돈까스 먹으러 오지는 않을 거 같아요.

그나마 반찬으로 나온 깍두기가 신의 한 수였어요. 깍두기가 없었으면 아마 못 먹었을 거 같네요.

 

새우볶음밥은 맛있었지만 좀 짠 편이고, 볶음우동은 진심 매웠어요.

매워도 맛있으면 먹겠는데 진짜 맵기만 했어요.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 홍익돈까스 전체를 평하기는 어렵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솔직히 왕돈까스는 김밥천국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