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오뎅바 철길부산집 애막골점 / 이자카야 / 하이볼

by 친절한 서연씨 2023. 4. 23.
728x90

춘천 오뎅바 철길부산집 애막골점

 

                  별점         ★★☆☆

 
                         2차, 3차로 배부른 상태에서 간단하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오뎅바
                         가게도 아담하고 바테이블도 있어 혼술 하기 좋아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배 채우러 가시면 안 됨.
                         재 방문 의사는 없음.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애막골길7번길 20-1 1층
영업시간  : 목~토 18:00 ~ 03:00 (라스트오더 02:30)
                  일~수 18:00 ~ 02:00 (라스트오더 01:30)
전화번호 : 0507-1428-2888

철길부산집춘천애막골점
철길부산집춘천애막골접

   메뉴

철길부산집
철길부산집메뉴
철길부산집
철길부산집메뉴

 

728x90

 

성인 여자 세 명이서 1차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철길부산집을 방문했습니다.
테이블에서 기계로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처음 방문인 만큼 맛을 보장할 수 없어 광안리 세트 2인분(오뎅 2인 + 소고기 타다끼)과
얼그레이 하이볼 3잔을 주문했어요.
역시나 오뎅은 혼자서 먹으면 딱 좋을 거 같은 양이었어요. ㅎㅎㅎ 제가 많이 먹는 건가요? 
오뎅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소고기 타다끼는 다른 곳과 별다르지 않았어요.
오뎅은 국물이 맛있어야 하는데 철길부산집 국물맛은 음~~ 설명하기 어렵네요. 
간장 탄 맛?? ㅎㅎㅎ 
소고기 타다끼는 무순, 양파와 와사비 곁들여서 먹으니 괜찮았어요. 
참고로 철길부산집 와사비는 엄청 세요. 멋모르고 소고가 타다끼에 왕창 넣었다가 고생했어요.

 

철길부산집내부
철길부산집내부
철길부산집
철길부산집 광안이세트2인

 
 

 
 
인테리어도 딱 이자카야예요. 분위기 있어요. 웨이팅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전 금요일 7시 좀 
안되어서 방문해서 그런지 널널했어요.
바테이블도 있어 혼술 하기 좋아 보였어요. 
 

얼그레이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이에요. 제가 요새 하이볼에 꽂혀있는터라 무조건 하이볼이 메뉴에 있으면 
하이볼을 주문해요. 
철길부산집 하이볼은 알코올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달콤해서 술술 넘어가네요.
참! 하이볼은 계속 잘 저어서 드셔야 해요. 밑으로 많이 가라앉더라고요.
 

나가실 때 막내사탕이 입구에 비치되어 있어요. 꼭 가져가세요.전 수박맛을 집었는데 왜 이렇게 귀엽고 맛나죠? 

 

모임통장
모임통장

 

철길부산집에서 총 59,000원 나왔습니다.모임통장 잔액이 점점 0원이 되어가네요. ㅎㅎㅎ

 
 
1차는 여기까지~~~
2차는 역시나 아는 맛이 최고인 애막골 '쿄시로'를  방문했습니다.
 
쿄시로에서 배 빵빵하게 채웠어요.  조만간 글 올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