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거두리 두부 맛집 맷돌손두부 / 두부짜박이 / 춘천 맛집

by 친절한 서연씨 2023. 6. 5.
728x90

춘천 거두리 맷돌손두부

 

 

별점         ★★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106-7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10: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61-9540
주차장 : 없음, 골목주차
포장가능

메뉴

춘천 맷돌손두부

춘천 또 하나의 두부 맛집 거두리 맷돌손두부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요새 다이어트를 하거든요. 두부는 살 안 찌는 거 아시죠? ㅎㅎㅎ

거두리 맷돌손두부는 골목 안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요.

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하셔야 하는데 전 건너편 남의 건물 주차장을 살짝 이용한답니다. ㅎㅎ

 

728x90

낮에는 손님이 많아요. 예약도 받아주셔서 낮에는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녁에는 손님이 많치 않아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요새 입식테이블이 대세인가봐요. 좌식이었는데 입식테이블로 싹 바뀌었네요.

성인 2명이서 짜박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춘천 맷돌손두부
춘천 맷돌손두부

기본 반찬이에요. 반찬 종류는 종종 달라져요. 오늘은 시금치무침과 호박나물,

겉절이 김치가 진짜 맛있네요.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한 그릇 뚝딱할 기세입니다.

춘천 맷돌손두부
춘천 맷돌손두부

드디어 짜박이가 나왔습니다. 전 항상 사진 찍는걸 잊어버려요.

먹다가 생각나서 찍었더니 좀 지저분해 보이네요.

맷돌손두부는 두부가 정말 야들야들해요. 좀 졸여서 먹어야 하는데

참는 게 정말 힘드네요. 자작자작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으니 진심 2그릇 

뚝딱하게 만드는 맛입니다.

 

인제재래식손두부는 매콤하고 파가 많이들 어가요. 국물도 좀 있는 편인데

맷돌손두부는 고소하고 맵지 않아요. 국물은 자작자작해요.

 

두 집이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불가예요. 둘 다 맛있습니다.

 

아주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프로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