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정보

삼성케어플러스 갤럭시 Z플립4 힌지 불량 / 액정 교체 / 무상 / 비용

by 친절한 서연씨 2023. 4. 23.
728x90

삼성케어플러스 갤럭시 Z플립 4 

 

술 먹고 신나서 방방 뛰어다니다가 핸드폰을 떨어트렸습니다. 겉보기에 멀쩡해서 다행이다 했는데
핸드폰이 90도까지만 열리네요. 자세히 살펴보니 힌지 부분이 딱딱 소리가 나면서 아귀가 안 맞는
느낌이었어요. 더 건들면 반으로 부러질까 봐 더 이상 건들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플립 4 힌지 교체인 경우 별도 교체가 불가능하며, 메인 액정과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메인
액정을 교환하여야 한다고 하네요. 
플립4인 경우 액정 반납 시 364,500원이네요. 비용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 2023년 4월 기준 비용 안내

메인액정교체비용
출처:삼성전자

 
 

728x90

 
어마어마하죠. 그나마 작년 사전예약으로 갤럭시 Z플립 4를 구매하여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을 사은품으로 받았지만, 자기 부담금이 14만 원이라 피눈물이 나더라고요.
 

■ 삼성케어플러스

삼성케어플러스
출처:삼성전자

 

※ 나의 삼성케어플러스 조회
   모바일 삼성멤버스(Samsung Members) -> 맨 아래 하단 오른쪽 도움받기 클릭 
   ->  스크롤을 내리시면 아래와 같이 삼성케어플러스의 내상태 클릭 -> 회원 조회하기

삼성케어플러스
삼성케어플러스

 
 

 
혹시나 구매한 지 1년도 안된 터라 인터넷 폭풍 검색을 해보니 구매한 지 1년이 안되었고,
저와 같이 핸드폰이 끝까지 안 열리는 경우, 힌지 부분이 흠집이 없으면 무상수리가 가능할
수도 있다는 글을 보고 Z플립을 자세히 살펴보니 필름 때문인지 기스가 많지가 않았어요. 

 

다음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떨긴적 없고 갑자기 핸드폰이 안 열린다고 방문이유를 말한 결과
두둥!!! 무상으로 수리받았습니다. 액정 전체 교환을 해주셨어요~
 
실제 수리시간만 4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참 춘천서비스인 경우 개장 전에도 옆문을 통해 올라가실 수 있어요. 사람이 많을까 봐 미리 방문한 
저는 차에서 한참을 기다렸는데 알고 보니 옆문을 통해 미리 번호표를 받고 계시더라고요.  ㅠㅠ
 
아무튼 발걸음이 가볍네요. 다들 조심히 사용하세요. 플립 같은 경우 힌지가 약한지라
조심해서 사용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