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정보

춘천 PX 우두동 소양마트 / 두미르 / 군마트 / 카누, 마녀공장

by 친절한 서연씨 2023. 5. 24.
728x90

춘천 군마트 소양마트 / 두미르마트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충열로 80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11:00~19:30 
                     토 10:30~17:00
                     매주 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 070-4251-3081
주차장 :  주차장 있음

소양마트
출처:네이버

아들이 군대 간 이후로 처음으로 군마트를 방문했습니다.

춘천에서 가장 유명한 우두동에 위치한 소양마트를 설레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2시쯤 방문했는데 차들이 빼곡빼곡한게 주차부터 난관이었어요. 한참을 기다려 주차를 하고

소양마트로 들어서는데 입구에서부터 줄을 서계시더라고요.

물어봤더니 카트가 부족해 카트가 필요한 사람은 바로 입장을 못하고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전 카트는 필요없어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입장 전 직원분이 신분 확인을 합니다. 전 밀리패스 어플로 신분 확인을 받았어요.

 

소양마트로 들어가는 순간 "헉" 사람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마트 내부는 넓은 공간이었지만 수많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왔다 갔다 이동하기도 힘들었어요.

아빠가 맥심 카누 커피를 좋아하셔서 카누와 친구부탁으로 음료수를 사러 간 저는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참!! 친구는 같이 들어갈 수 없어 밖에서 기다렸어요. 

 

728x90

소양마트는 길게 뻗어있는 구조였고 맨 끝으로 들어가면 왼쪽으로 주류 제품과 음료수 제품이

박스채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친구가 부탁한 레쓰비, 게토레이, 핫식스는 이미 품절이네요. ㅠㅠ

나중에 들어보니 주말에는 없는 물건이 많다고 하네요. 오픈과 동시에 입장하거나, 평일에 방문해야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아빠가 부탁한 카누도 소양마트에는 8개짜리만 보여 티라미수 라테 2개, 바닐라 라떼 2개를

샀습니다.

와!! 계산하는 것도 시간싸움이었어요. 계산하는 줄이 너무 길어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눈에 띈 마녀공장 퓨리파잉 클렌징 소다폼과, 클라이덴 오리지널(120g) 치약을

추가로 샀습니다.

시중가와 비교해 보니 진짜 싸긴 싸네요.

 

소양마트영수증
춘천 소양마트

 

카누 티라미수/바닐라 라테 8T 인터넷최저가 5,990원(배송비 포함) / 소양마트 1,920원

마녀공장 퓨리파잉 소다폼(15ml) 인터넷최저가 10,530원(배송비 포함) / 소양마트 3,750원

페리오 클라이덴 오리지널 화이트닝 설루션(120g)6,560원(배송비 포함) / 소양마트 1,450원

 

가격비교
출처:네이버
가격비교
출처:네이버

 

참!! 친구가 두미르에 있는 영외마트도 가보자고 해서 두미르 영외마트도 방문했습니다.

두미르 아파트 안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상기 소양마트와 동일합니다.

두미르 아파트 입구 들어서자마자 왼쪽에 위치해 있고 주차도 바로 앞에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이곳도 신분확인을 입구에서 해요. 그리고 카트가 필요하시면 주차하시고 나서

아파트 입구 들어서자 마자 오른쪽에 위치한 곳에서 미리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안쪽에는 카트가 거의 없어요. 

* 국군복지단 두미르마트 :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793 T. 070-4251-3766

 

두미르마트는 소양마트보다는 작은 규모로 보였고, 물건도 소양마트보다 작아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북적거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사람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많긴 많았어요.

하지만 여기도 친구가 원하는 음료수는 다 나가고 없었습니다.

그래도 카누 더블샷라테 30T짜리가 있어 온 보람이 있었어요.

 

오늘 정말 힘든 하루였어요. 친구가 갑자기 퀭해 보인다고 할 정도예요. ㅠㅠ

사람에 치이고 물건에 치이고~

군마 트는 평일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군마트에는 화장품, 냉동식품, 과자, 주류, 음료수 등등 시중가 대비 저렴한 제품이 참 많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후기 올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