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춘천 큰지붕 닭갈비 찐 후기~

by 친절한 서연씨 2023. 3. 19.
728x90

춘천 큰 지붕 닭갈비

큰 지붕닭갈비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52
T. 033-256-9292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20:00 라스트 오더)

큰지붕닭갈비위치

춘천 토박이인 저는 닭갈비를 지겹도록 먹어왔지만, 아직도 좋아하는 음식 하면  '닭갈비'를 외치는

사람이에요.

오늘은 식구들이랑 회사 본부장님이 추천한 큰 지붕 닭갈비를 다녀왔어요.

소양강댐 가는 쪽에 위치해 있고요. 상호답게 매장이 아주 컸습니다.


큰지방닭갈비전경
 

2019년 강원건축문화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정원이 이뻤어요.

큰지붕닭갈비내부
춘천 큰지붕 닭갈비 찐 후기~

매장 입구에 들어가 보니 홀이 생각보다 아주 넓었습니다.  셀프바도 운영하고 있어서  상추뿐만 아니라 기본반찬도

눈이 안 보고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728x90
큰지붕닭갈비메뉴
큰지붕닭갈비메뉴`

저희는 성인 남자 2, 성인 여자 2 이렇게 4명이서 방문을 했습니다.

기본 닭갈비 2인분, 목살 닭갈비 2인분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춘천에 40년을 넘게 살아왔는데 목살 닭갈비는 처음이에요.

저희 회사 직원분이 목살은 꼭 먹어야 된대서 주문했는데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참!  큰 지붕 닭갈비는 철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철판닭갈비
춘천 큰지붕 닭갈비 찐 후기~

기본 반찬으로 고추장아찌가 나왔는데 은근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셀프바래서 눈치 안 보고 3번을 갖다

먹었답니다. 

깜박하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작은 인삼이 인원수대로 나와요.

메뉴판에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어서 상추 올리고 무쌈 올리고 고추장아찌 올리고 목살닭갈비 올리고~~~

음~~~ 기대하고 먹었던 것보다 음~~~~ 실망이었어요.  일반 닭갈비보다 쫄깃쫄깃하기는 한데 내장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내장이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입맛에는 단맛이 너무 강했어요. 좀 밍숭밍숭하기도 한??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또 방문의사를 물으신다면

NO~

그래도 왔으니 사이드를 사랑하는 저는 우동사리 1개, 볶음밥 2개, 막국수 1개를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모두 보통의 맛이었습니다.

다음번엔 제가 좋아하는 닭갈비 맛집을 소개할게요~

파스쿠치
춘천 큰지붕 닭갈비 찐 후기~

집에 가는 길에 파스쿠찌에 들려서 커피 한잔 했어요.

전 죽어도 얼죽아는 못하는 사람이라 따땃한 카페라테를 시켰지만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고 그라니따가 맛나보여

먹어봤습니다.

오~~ '딸기 아보카도 그라니따' 취향저격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