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정보

춘천 맛집 풍물옹심이칼국수 / 인생 맛집 / 효자동 / 감자옹심이 / 메밀

by 친절한 서연씨 2023. 5. 2.
728x90

춘천 맛집 풍물옹심이칼국수

 

                             별점         ★★

 
                              탱글탱글, 쫀득쫀득 100% 감자 옹심이 
                              메밀칼국수, 매콤 달짝 무채김치, 푸짐한 양
                              국물이 걸쭉하고 고소하고, 완전 진해요 
                              재 방문 의사는 100%.
 

 

주        소 : 강원도 춘천시 닥나무길9번길 5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11:00 ~ 16:00
                    토, 일 11:00 ~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241-1192
주차장 : 없음 (골목에 주차하셔야 해요)

풍물옹심이칼국수
풍물옹심이칼국수

 

메뉴

풍물옹심이칼국수
풍물옹심이칼국수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바람도 쌀쌀하게 불어 뜨끈뜨끈한 옹심이 칼국수를 먹으러 '풍물옹심이 칼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여기는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요. 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하셔야 하는데 난이도가 좀 높습니다.
운이 좋으면 가게 바로 앞에 주차할 수도 있어요.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많은 곳이라 대기가 있을거라 예상을 하고 방문하였으나, 생각보다 많은 대기에 살짝
그냥 갈까 고민했었어요.
 

 하지만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풍물옹심이칼국수가 먹고 싶어 대기표를 받고 기다렸습니다.

풍물옹심이칼국수 대기표

 

지금 31번을 부르네요.  장장 1시간을 기다려 들어갔습니다.
옹심이도 먹고 싶고 칼국수도 먹고싶어 옹심이칼국수를 주문했어요.
 

728x90

 

이곳에서 제일 많이 찾는 메뉴가 옹심이 칼국수입니다.
칼국수는 메밀칼국수에요.
주메뉴가 나오기 앞서 보리밥 반공기와 풍물옹심이칼국수의 별미인 무생채와 열무김치가 나와요.
무생채와 열무김치 넣고 고추장 넣고 슥슥 비벼서 먹으니 메인 메뉴 못지않게 맛있네요
 

풍물옹심아칼국수
풍물옹심이칼국수

 

 
드디어 옹심이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전 다진 청양고추를 따로 주문해서 팍팍 넣어먹어요.
무생채랑 같이 먹으니 맛이 배가 되네요. 이 집 무생채가 특히 맛있습니다.
쫀득쫀득한 옹심이 또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국물 또한 걸쭉하고 고소하고 손을 놓을 수가 없네요. 다이어트 하실 분들은 절대 오시면 안되요. 국물까지 싹싹 먹게 되네요.
 
옹심이칼국수집은 춘천에서 여러 군데가 있는데 역시 여기가 최고네요.
양 또한 너무 많아요. 세 명이서 가면 옹심이칼국수 2개에 사이드 메뉴 시키면 딱일 거 같아요.
 
양이 많은 걸 알기에 오늘은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지 않았지만 감자전, 메밀전병 또한 맛집입니다.

 

728x90

댓글